본문 바로가기

잡담

태국 스타벅스에서 초콜릿 크림 프라프치노 주문기 (태국 코로나 상황)

반응형

태국에 코로나 확진자가 12000명 나오고 있고 

태국 방콕은 셧다운 되어서 통제가 심한 편입니다.

 

태국 스타벅스도 마찬가지로 안에서 음료를 마실수 없고 

무조건 포장 해야합니다.

 

 

태국 스타벅스

BTS Ari 역 근처 스타벅스 입니다.

오른쪽에 계산대

왼쪽이 음료 Pick up 하는곳 입니다.

 

한국 스타벅스와 별차이 없네요?

 

 

 

 

태국 스타벅스 의자

방콕시내에 있는 식당과 태국 스타벅스도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 없게 치우거나 돌려 놓았습니다.

무조건 테이크 아웃만 됩니다.

 

 

 

 

태국 스타벅스 픽업

스타벅스 음료 받는곳은

한국과 비슷하네요

 

빨대와 컵홀더는 셀프로 가져가야 합니다.

 

 

 

태국의 스타벅스 코로나 상황

반대편도 의자를 돌려놓고 못들어가게

해놓았습니다.

카페는 앉아서 매장 안에서 앉아서 먹는게 좋은데...

 

 

 

 

태국 스타벅스 초콜릿 크림 프라프치노

빨대가 특이하게 플라스틱 빨대입니다.

오랜만이네요 ㅋㅋ

 

컵홀더가 한국과 다른게 재질이 다르네요

한국의 스타벅스 컵홀더보다 얇고 

컵홀더를 벌리려면 붙어서 잘 벌어지지 않습니다.

 

 

 

 

 

태국 스타벅스 영수증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구매한 영수증 입니다.

가격은 140바트 

한국돈으로 약 4897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