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태국 아이콘시암 쇼핑몰 BTS 타고 가본 후기

반응형

태국 BTS 지상철을 타고 아이콘시암을 가보았습니다.

아이콘 시암은 아시아 최대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태국 애플 스토어 1호점이 있고

옆에 Chao Phraya 강이 있고 BTS 역이 있어서 접근하기 쉽습니다.

 

무료 배를 타고 아이콘시암 쇼핑몰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서비스를 안한다고 합니다.

 

 

1. BTS 타고 출발


Ari 역

BTS Ari 역에서 출발 합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많이 없네요.

 

 

 

 

 

정차중인 BTS

반대편에 정차중인 BTS 지상철이 보입니다.

창문은 안보이게 광고로 막혀있는거 같지만 뚫려 있습니다 ㅋㅋㅋ

 

 

 

 

BTS 지상철 내부

BTS 지상철 내부에는 서있을수 있는 곳과

가운데 봉이 있어서 잡을 수 있네요

 

 

 

 

 

BTS 내부 칸 연결부분

앞칸과 뒷 칸의 연결 부분입니다.

한국 지하철과 다르게 문이 없습니다.

 

 

 

 

BTS 시암역

BTS 시암(Siam)역에서 환승하기 위해

내려서 반대편에 오는 전철을 탔습니다.

 

시암역은 주변에 시설에 많은 번화가이고 사람이 많습니다.

 

 

 

 

태국 BTS 승차권

태국 BTS 승차권 입니다.

역으로 들어갈때는 찍고

역으로 빠져나갈때는 기계에 넣으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BTS Krung Thonburi역

BTS Gold Line으로 환승하기 위해 Krung Thonburi 역으로 왔습니다.

타면서 계속 봐온거지만 스크린도어가 서울의 흔한 지하철역 이랑 다르게 생겼네요

 

 

 

 

BTS Gold Line

BTS Gold Line은 무인철 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맨 앞칸에 앉아서 구경했습니다.

 

한국에도 에버라인이 무인철이였던거 같은데?

 

 

 

BTS에서 바라본 아이콘시암 ICONSIAM

아이콘시암 쇼핑몰이 커보입니다.

 

 

 

 

BTS 타고 아이콘시암 가는길

 

 

 

 

 

 

BTS Charoen Nakorn역

아이콘시암이 있는 Charoen Nakorn역에 도착했습니다.

내려서 왼쪽으로 나갔는데 올라오는 에스켈레이터라서 

반대편으로 가는중 ㅋㅋ

 

 

 

 

 

2. 아이콘시암 도착


아이콘시암 입구

2층이 BTS 역에서 내리자마자

제일 가까운 아이콘시암 입구인데

거기는 닫아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아이콘시암 - sooksiam

아이콘시암의 유명한 곳중 한곳인

sooksiam 입니다.

태국의 수상시장을 옮겨놓았다고 하네요

 

 

 

 

 

아이콘시암 수상시장

야간에 온것 처럼?

수상시장 거리를 잘 표현해 놓은것 같습니다.

 

 

 

 

 

아이콘시암 수상시장

천장이 높고 풍등? 장식이 달려 있네요

 

 

 

 

 

 

아이콘시암 쑥시암

걷다보면 수상시장이라는 표현에 맞게

물이 있는곳도 있습니다.

 

 

 

 

 

쑥시암

왼쪽에는 2층집이 보이고 

아래에는 작은배가 보입니다.

 

 

 

 

 

아이콘시암 1층 입구

1층 입구에 보면

1층은 수상시장

2층은 현대적 쇼핑몰 이렇게 되어있네요

 

 

 

 

 

아이콘시암 엘레베이터 층별 안내

1층 입구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가다가 

왼쪽에 보면 엘레베이터 6대?가 있는데

  그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중 입니다.

 

엘레베이터에는 층별안내가 위에 표시 되고 있습니다.

 

 

 

 

 

문을 닫은 아이콘시암

엘레베이터 타고 2층에 내리면

많은 브랜드가 입점한 백화점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매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아이콘시암 애플스토어 근처

다른곳에 가보아도 매장은 불이 꺼져있고 사람도 안보입니다.

 

 

 

 

 

아이콘시암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