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후기, 시간대 추천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제일 높은 롯데타워 전망대를 갔습니다.

가격은 27000원 인데 페이코로 할인받아서 입장했습니다.

 

꼭 할인 정보얻어서 가세요!!

 

 

우대혜택 : 관람안내 : 롯데월드 전망대

전체 참여 이벤트 볼거리 이벤트 이동 롯데카드 제휴 프로모션 2022-06-01~2022-06-30 18,900원 View KB스타드림 VIP 프로모션 2022-06-01~2022-06-30 27,000원 View KT VVIP 멤버십 프로모션 2022-06-01~2022-06-30 13,500원 Vie

seoulsky.lotteworld.com

 

 

서울스카이 입구

서울스카이 입구는

지하1층으로 내려 가면 보입니다.

 

입구에 사전구매 입구와 현장 구매입구가있는데

금요일 평일에 가게 되어서

줄서지 않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서울스카이 안

서울스카이 매표소를 지나면

줄서서 기다리는곳이 있는데

금요일 낮 6시 정도 였는데 사람이 없었습니다.

 

 

 

 

서울스카이 나는 고래

나는고래 라는 전시를 하는곳을 지나게 되는데

나는 전망대를 가려고 왔지 전시회를

보고 싶지 않아요...

 

전시회 많이 지나가야합니다....

 

 

 

 

 

서울스카이 나는고래 전시회

여기도 마찬가지로 나는고래 주제로

전시회를 열고 있습니다.

 

여기를 지나가야 전망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서울스카이 나는고래 포토존

전시만 하는게 아니라 이런 포토존도

있습니다

 

 

 

 

 

 

롯데타워 전망대 엘레베이터

전시회를 모두 지나가게 되면

롯데타워 전망대 엘레베이터를 탈수 있습니다.

 

롯데타워 전망대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 시간은 많지 않았습니다.

 

사진 밑에 보면 쪽에 현재 층수와 높이가 나옵니다.

층이 올라갈수록 귀가 멍멍해집니다.

 

엘레베이터 안에서는 얼마나 높이 왔는지 모르지만

몸은 잘 아네요 ㅋㅋ

 

 

 

 

 

서울스카이 전망대

롯데타워 전망대 도착하여 엘레베이터를 

내리면 이러한 곳에 와서 긴 의자에 앉아서 영상을 봅니다.

 

영상이 끝나면 저 벽이

열리면서 얼마나 높은지 창문을 보게 되는데

와우!!

 

 

 

 

롯데타워 전망대 한강

이렇게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한강이 아름답네요!!

저 밑에 차가 막히는지 보입니다ㅋㅋㅋ

 

사진 왼쪽 위에 남산타워도 보입니다.

 

 

 

 

롯데타워에서 한강

롯데타워에서 한강을 바라보니 

한눈에 다보여서 '와' 소리 밖에 안나옵니다!!

 

 

 

 

롯데타워 올림픽공원

 롯데타워 전망대에서 올림픽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 넓은 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다니!!

신기 합니다.

 

 

 

 

 

 

 

반응형

 

 

 

 

 

 

롯데타워 전망대 투명바닥

투명 바닥도 있습니다.

여기 제자리에서 점프 해보세요 ㅋㅋ

 

 

 

 

롯데타워 전망대 높이

롯데타워 전망대는 총 7개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117층 ~ 123층)

 

저 사진은 118층 ~ 119 층 사이 계단에서 찍었네요

높이는 478m나 되네요

 

 

 

 

롯데타워 전망대 야외 테라스

120층으로 오시면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실내에서 보는것 보다 느낌이 다릅니다.

 

 

 

 

 

롯데타워 전망대 야경

롯데타워 전망대에서 야경을 보면 아름답네요!!

 

 

 

 

 

롯데타워 전망대 야경

롯데타워에서 야경은 꼭 보세요

 

롯데타워 전망대 올 때 추천하는 시간대는

해가 질때 쯤에 와서 낮 풍경을 보고

시간을 보내다가 야경을 보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