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롯데시네마 수퍼 플렉스G 영화 범죄도시2 후기

반응형

범죄도시2가 재미있다고 하길래 저도 지인과 함께 보려고 영화 예매를 했습니다.

좀 특이 하게 보려고 화면이 큰 수퍼 플렉스G로 보았습니다.

 

스크린크기가 기네스북 기록에 올라가있고 

돌비애트모스와 4K 레이져 영사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범죄도시 슈퍼플렉스G

저는 H열에 앉아서 보았습니다.

할인 없이 3명에서 51,000원 주고 보았습니다.

 

 

 

 

 

 

 

슈퍼 플렉스G

롯데시네마 슈퍼 플렉스G 들어가기전 입니다.

멋있는 로고로 되어있네요!!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G 오른쪽

오른쪽에는 특이한 무늬가

장식 되어있네요

 

 

 

 

 

슈퍼플렉스G 화면크기

슈퍼 플렉스G 화면 크기는

제 핸드폰 카메라에 다 못들어 오네요

 

화면이 무지 큽니다.

 

 

 

 

 

 

슈퍼 플렉스G 화면크기

왼쪽이 비어있길래 이렇게 작게 보여주나 싶었는데

영화가 시작되니 꽉! 차게 보여주네요!!!

 

 

 

 

 

롯데시네마 음료수

코로나 제한이 풀려서

이제는 영화관 안에서도 음료수나 팝콘 취식이 가능합니다!!

 

마동석의 액션을 보면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21관

슈퍼플렉스G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 보고 화면크기를 다시 보니 

작아보이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