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국민카드 유효기간 자동 재발급(갱신), 취소방법

반응형

 

국민카드인 나라사랑카드를 잘쓰고 있다가 갑자기 유효기간이 만료 되어간다고

재발급 된다고 문자가 날라왔었네요

 

 

국민카드 문자

국민체크카드 만료기한이 21년 6월 까지 라서 

자동갱신이 된다고 문자가 날라왔습니다.

 

저 자동갱신 문자는 두 달전에 날라와서 통지 하네요

 

자동 재발급 갱신 취소 하려면

다음 달 두번째 금요일까지 KB국민카드로 연락 주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그냥 취소 할까 생각 해보았지만

국민 나라사랑카드가 교통비 할인이 20%나 할인이 되어서

재발급 갱신을 하였습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갱신

저는 국민 나라사랑카드를 자동갱신이 되어서 우편물을

직접 방문하여서 받았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 재 갱신

나라사랑카드를 계속 쓰는 이유는 

나라사랑카드가 대중교통비 할인이 20% 할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다른것도 할인이 되지만 대중교통 할인 20%이 제일 큰 것 같습니다.

 

버스/지하철 대중교통 20% 이상 할인 되는 카드 있으면

알려주세요!!

 

 

 

 

나라사랑카드 신형,구형 비교

왼쪽이 신형 나라사랑카드 

오른쪽이 구형 나라사랑카드

 

저는 오른쪽 구형 국민 나라사랑카드가 디자인이 더 좋아 보입니다.

구형 나라사랑카드 오랫동안 썼네요 (신한 나라사랑카드는 버렸...)

색깔도 누렇게 되었네요

 

구형 나라사랑카드는 카드 유효기간이 21년 6월까지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자동갱신이 되었습니다.

 

 

 

나라사랑카드 뒷면

새롭게 재 갱신 받은 카드 유효기간은 26년 2월 까지네요

오래 쓸수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