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GS25 모나미 매직 음료수 마셔본 후기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

반응형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 음료수

GS25에서 모나미 매직 음료수가 출시 했다길래 

맛이 궁금하여서 먹어보았습니다.

😆😆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 음료수 가격은 1,300원!!

무난한 가격이네요

 

2가지 맛이 있는데

블랙 레몬 스파클링

레드 메론 스파클링

 

 

 

모나미 매직 블랙레몬 스파클링 정보

모나미 매직은 GS 리테일에서 유통 판매 하며

(주)건강한 사람들 2사업장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모나미 음료수 내용물 색깔은 검정색이네요 블랙레몬이라서 그렇고

오징어 먹물 추출분말을 넣어서 검정색으로 만든것 같아요

원재료명에 써있네요..

 

 

 

 

 

 

모나미 매직 음료수 뚜껑

모나미 매직 음료수 뚜껑에는

모나미 회사 로고와 음료수 맛이 적혀있습니다.

 

 

 

 

 

 

모나미 매직 음료수

모나미 음료수는 레몬농축액이 0.216%이네요

 

 

 

시끄럽고 그래서 맛은???

 

제가 먹어본 맛은 

구매하기 전 부터 모나미 매직 그 향이 나길래 구매가 꺼려졌는데. ㅋㅋㅋㅋ

한입 먹어보니

김이 빠진 콜라맛?이 나네요...

 

 

맛이 궁금하면

지금 GS25 편의점에가서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를 1300원에 구매하셔서 

맛보시는게 빠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