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 SE2 보호필름, 아이폰8 용으로 부착 안되는 이유 (가장자리 뜨는 현상)

반응형

아이폰SE2가 출시 했습니다.

아이폰8과 화면액정 동일한 크기입니다.

 

"아이폰7,8과 크기가 같으니까 액정 보호필름도 호환이 되겠지?" 라고 생각 하시는들이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폰SE2 휴대폰 케이스를 구매 했는데 사은품으로 강화 보호필름이 따라 왔습니다.

보호필름은 아이폰7,8 용이고 보호필름의 크기와 아이폰SE2 전용 보호필름의 크기가 동일합니다.

그래서 제가 붙여 보았습니다.

제가 붙인것은 강화 액정 보호필름입니다. 

 

 

아이폰SE2 보호필름 가장자리 뜨는 현상

아이폰SE2에 아이폰 8용으로 붙이니까 가장자리가 뜨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잘붙여졌다가 얼마지나서 가장자리가 뜨는현상이 일어나는게 아니고

 

붙이자 마자 바로 가장자리가 덜붙여진 현상이 일어납니다.

강하게 눌러도 가장자리는 사진처럼 무조건 뜹니다.

 

오른쪽 위는 왜 많이 떴는지 ? 잘못 붙였나??🙄

 

 

 

아이폰SE2 보호필름 가장자리

아이폰SE2 보호필름이 가장자리가 뜨는현상은 

아이폰8과 다르게 가장자리 부분이 곡률이 더 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타나는 현상이기 때문에

결론은 아이폰SE2 전용 보호필름을 구매해서 부착 하라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