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

Baseus C to C 타입 100W 케이블 개봉기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100W 409원으로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케이블이 도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것은 2m 길이의 100W c 타입으로 시작해서 c 타입으로 끝나는 케이블 입니다.

 

 

 

100W Baseus C 타입 케이블 택배 포장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을 이용하여 구매한

100W c type 케이블

 

100w 케이블이라서

어느 충전기로 이용하여 사용해도 문제 없을듯 합니다.

 

 

 

 

베이스어스 2M 충전 케이블 포장

Baseus c타입 충전 케이블은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내용물이 반투명하게 보이네요

 

 

 

 

 

 

 

 

베이스어스 케이블 제품포장 뒤

케이블 포장은 잘 해두었네요

떨어뜨리면 파손되는 그러한 제품이 아니라서

신경 안쓰이고 

 

뒷면에 왼쪽에 중국어로 쏼라쏼라 되어있는데

잘 모르겠고...

오른쪽에 QR코드가 있는데 찍어 보면

전화 연결 되네요..

 

 

 

 

 

 

 

 

 

베이스어스 케이블

포장지에서 꺼내어 보면

Red 색상의 베이스어스 c타입 케이블을 볼수 있습니다.

선 정리를 쉽게 할수 있도록 찍찍이도 있네요

 

 

 

 

Baseus 100W cable

베이스어스 100W c타입 단자에 보면

100W라고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C 타입 케이블 2M

베이스어스 c타입 2미터 케이블로 샀는데

너무 길군요...

 

짧은걸로 살걸 그랬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