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하여 얻기

반응형

스타벅스 리워드에서 골드 레벨을 달성하면

별 12개 적립시 무료음료 1잔을 줍니다.

또, 나만의 골드카드를 만들 수 있는데

 

제가 골드레벨을 달성하여 골드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스타벅스를 그리 많이 간것이 아닌데 어쩌다보니 골드까지 오게 되었네요 ㅎㅎ

 

스타벅스 앱에서 골드레벨이 달성 된것이 확인이 되면 골드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 발급하기 누르면 골드 카드에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넣어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레벨을 달성하면 2~3주 제작기간을 거쳐서 지정한 매장으로 배송됩니다.

택배나 우편으로 배송이 안되고 직접 찾아가서 받아와야 합니다.

저는 3주 정도 걸린것 같고 오늘 시간내어서 점심에 화이트 초콜릿 모카도 먹을겸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초콜릿모카를 시키고 골드카드를 찾으러 왔다고 하고 우편물을(?) 받아왔습니다.

카드만 주는 줄 알았는데 카드회사에서 우편물을 만들어서 받는것 처럼 봉투안에 담아서 받았습니다.

 

 

   ▲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봉투

받는 사람 이름과 받는 장소는 개인정보로 가려놓았습니다.

받는 장소는 ○○점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봉투 뒷면 

봉투 뒷면에는 스타벅스 로고만 있습니다.

뒷면으로 열어서 개봉해보면..!!

 

▲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내용

봉투안에 있는 종이를 펼쳐 보면 카드가 눈에들어오고

골드레벨의 혜택이 보입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이 아니고 골드레벨 혜택입니다.

카드사에서 카드 만들때와 비슷하게 주네요

 

▲ 스타벅스 골드카드 전면

스타벅스 골드카드의 좋은점은

자신의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 줄을 넣을 수 있으며

저는 ○를 위한 스타벅스,  Starbucks for Charging 이라고 문구를 넣어서 신청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문구 넣은 그대로 오네요 ㅋㅋ

 

▲ 스타벅스 골드카드 후면

스타벅스 골드카드 뒷면에는 일련번호와 

유의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한국에서만 사용가능하며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고

카드는 재충전이 가능하고 현금과 교환이 불가하다라고 적혀 있고 

스티커로 가려져 있는 부분은 카드 등록 비밀번호? 일것 입니다.

반응형